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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국제콘텐츠 컨퍼런스 DICON 2015 / 2014년 11월 17일~18일 서울 코엑스 3f, 컨퍼런스룸(남)

세션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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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세션 <가상현실의 산업화>

11월 15일
가상현실, 비즈니스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다
15:00-16:30 좌장
이성춘
KT경제경영연구소 / 상무
 
연사
김선호
USC IMSC 연구소 / 부소장
새로운 비즈니스와 기술
안준한
87870 / COO
중국 VR 시장과 플랫폼 전략
이정훈
주식회사 코아소프트 / 대표이사
글로벌 기업들의 VR / AR 플랫폼
산업의 미래를 가상현실에서 찾다
16:30-18:00 좌장
정재민
카이스트 정보미디어경영대학원 / 교수
 
연사
최정환
(주)스코넥 엔터테인먼트 / 부사장
게임산업에서의 VR/AR에 대한 기대
소피 추이
LeEco / 아태지역 특별 프로젝트 컨설턴트
2D에서 VR로: 콘텐츠 큐레이션, 제작, 유통의 변화
이승훈
ILM / Creature Supervisor
VR/AR을 위한 콘텐츠 혹은 콘텐츠를 위한 VR/AR
<1-1> 가상현실, 비즈니스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다
트랙목적
공급자의 측면에서 VR/AR로 인한 비즈니스의 변화를 살펴보기 위해 VR/AR 상품화를 위한 스토리텔링, 콘텐츠 판로를 위한 플랫폼 비즈니스, 커머스와 콘텐츠의 경계가 사라지는 새로운 수익모델의 대두에 대한 논의를 하고자 한다.
<1-2> 산업의 미래를 가상현실에서 찾다
트랙목적
게임 산업, 방송 산업, 공연 산업 등 각 장르 산업에서 VR/AR로 인한 실질적 변화, 전망 및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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