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보도자료
건축자재 전문기업 인성, ‘NextCon 2025’ 참가
작성일
2025-07-24
조회
35

건축자재생산 및 안전용품생산 전문기업 인성이 '코리아빌드위크 NextCon 2025(넥스트콘)'에 참가해 자사의 ONE STOP 주문통합관리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22일 전했다.
건설사, 각 건설현장, 자재공급자가 하나의 플랫폼에서 실시간으로 주문∙납품(직납)∙거래이력을 공유할 수 있는 통합형 주문자재관리 솔루션으로, 건설현장의 주문자재관리의 혁신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인성의 주문통합관리 시스템은 건설현장의 자재 주문내역부터 납품현황, 거래이력까지 웹 기반으로 실시간 연동되어 건설사가 현장데이터를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현장별 자재 낭비를 줄이고, 최소 30%이상의 자재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인성은 국내 직접생산 및 직수입 체계를 통해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본사 배송차량으로 당일 주문∙당일 배송 서비스로 공사기간을 신속하게 단축할 수 있다. 이러한 통합형 물류 전략은 건설현장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 낭비를 줄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인성은 1981년 설립 이후 44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건설 현장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건축·토목자재를 연구·개발하는 제조·유통 전문기업이다. 건설현장에 최적화된 맞춤형 생산과 시공 원가 절감을 통해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 'DANDAN'으로 다양한 특허 및 인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KS인증, ISO9001·14001·45001,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 소부장(소재/부품/장비) 전문기업 인증을 보유한 신뢰받는 기업으로서 철물, 건재, 농자재, 공구, 건설기계는 물론 안전용품 전문기업으로서 해외 직수입과 국내 생산기반 강화(M&A)를 통해 전국의 대리점망을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자사가 강조하는 All-in-One 서비스로 복잡한 자재공급과정을 하나로 통합해서 중소건설사의 경쟁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실용적인 솔루션으로 앞장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성이 참가하는 이번 NextCon2025는 메쎄이상이 주최하며, 대한민국 대표 건설·건축 전시회인 '2025 코리아빌드위크'와 함께 개최된다. MOMENTUM: New Wave 슬로건 아래, ▲스마트건설&OSC ▲스마트홈&빌딩 ▲건설자동화&로보틱스 ▲탄소중립&신공법·신기술 ▲스마트안전 등 최신 건설 기술이 총망라된다.
또한 전문 컨퍼런스, 건설사 구매상담회, KOTRA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기업과 업계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열리며, 사전등록은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가능하다.
출처: 에너지경제(https://edata.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