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보도자료

액티브 에너지솔루션 전문기업 에스엔이노베이션, ‘NextCon 2025’ 참가

작성일
2025-07-28
조회
55
164625_173293_3119.jpg

제로 에너지 건축의 액티브 공조기술 전문기업 주)에스엔이노베이션(대표 정영춘)가 오는 7월31일(수)부터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빌드위크 NextCon 2025(넥스트콘)’ 행사에 참여한다. 세계 최초로 친환경 SR Motor를 채용한 고효율 저속-고풍량 공기순환 팬으로 냉. 난방 손실의 50%이상 절감이 가능하고 사계절 쾌적한 실내 공기순환 조성의 액티브 공조 기술과 제품을 제시할 예정이다.

에스엔이노베이션은 2017년 세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고효율 저소음 스위치드 릴럭턴스 모터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산업용 대형 공기순환 실링 팬 시장에 진출한 스타트업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내구성이 가장 뛰어난 SR MOTOR와 고효율 항공 역학적인 Airfoil을 채용해 자체 에너지 소비를 1.1~1.5KW에서 0.4KW 이하로 줄이는데 성공하고 건물의 실내공간 냉. 난방 공조 에너지를 대폭 절감할 수 있는 액티브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에스엔이노베이션은 상용화 초기 2018년부터 동남아 수출부터 이루어 낸 글로벌 인정 제품으로 수출유망기업이기도 하고 인도 AVARTAN TECHNOLOGY사에 기술을 수출할 정도로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국내 유일한 원천기술 보유 자체 생산제조를 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국제특허, 공인시험성적, 성능인증, 우수발명인증 제품으로 공장, 물류센터, 카페, 식당, 농협, 기차역사, 전통시장, 항공우주박물관, 농촌진흥청, 소백산국립공원, 광주디자인진흥원, 전북도청, 대전광역시, 태안군, 함양군 등 각종 건물 및 시설에 독보적인 제트기류 공기순환 공조제어 기술력으로 국내 최대, 최다 보급업체로 자리 매김을 받고 있다.

에스엔이노베이션은 획기적인 에너지 절약뿐만 아니라 건축 실내공간의 공기질과 쾌적성 향상에 예술적인 공기흐름 제어를 통해 최상의 감성공간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최근의 기후위기, 지구온난화 등 심각한 기상 이변에 대응하기위한 탄소저감과 저 에너지 소비 기술 솔루션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저속-고풍량 대형 실링 팬의 지속적인 기술과 보급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근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온. 습도 자동제어 및 실내 공기 데이터 수집을 통한 최적 무선제어 방식을 선보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에스엔이노베이션이 참가하는 이번 NextCon 2025는 건설자동화로보틱스학회, 한국도로공사, 메쎄이상이 주최하며, 대한민국 대표 건설·건축 전시회인 ‘2025 코리아빌드위크’와 함께 개최된다.
MOMENTUM: New Wave 슬로건 아래, ▲스마트건설&OSC ▲스마트홈&빌딩 ▲건설자동화&로보틱스 ▲탄소중립&신공법·신기술 ▲스마트안전 등 최신 건설 기술이 총망라된다.
또한 전문 컨퍼런스, 건설사 구매상담회, KOTRA 수출상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기업과 업계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와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7월 30일(수)부터 8월 2일(토)까지 코엑스 B홀에서 열리며, 사전등록은 7월 29일(화)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가능하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